브라질리언 왁싱 해보셨나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브라질리언 왁싱은 20세기 후반, 특히 브라질뿐만 아니라 세계 다른 지역에서도 대중화되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의 정확한 기원은 다소 불분명하며 다양한 문화적, 역사적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사람들은 브라질리언 왁싱이 1980년대 브라질에서 끈 수영복과 란제리의 인기와 동시에 등장했다고 제안합니다.
노출이 심한 옷을 입었을 때 생식기 주변의 털과 엉덩이 주변의 털을 포함하여 음모를 완전히 제거하여 더 깨끗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아이디어였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브라질리언 왁싱의 증가가 고대 이집트와 그리스에서 위생과 미적 이유로 음모를 제거하는 관행에 기인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모를 완전히 제거하는 브라질리언 왁싱의 현대적 개념은 보다 최근에 나온 것이며 브라질에서 유래되었거나 대중화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요즘은 미용뿐만 아니라 청결을 목적으로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왁싱숍도 전국적으로 많은 숍의 증가로 넘쳐 납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세션 동안 숙련된 미용사 또는 왁싱 전문가가 원하는 부위에 뜨거운 왁스를 바르고 천 조각을 사용하여 원치 않는 털과 함께 왁스를 신속하게 제거합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의 일부 변형에는 모발에 접착되지만 피부에는 접착되지 않는 하드 왁스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왁스를 사용하여 고통을 덜 줍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의 주요 매력 중 하나는 부드럽고 털이 없는 결과를 제공하며 몇 주 동안 지속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민감한 부위의 털을 제거하는 작업이므로 특히 초보자에게는 고통스러운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대로 수행하지 않으면 자극, 인그로운 헤어 및 경미한 피부 손상이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기 전에 피부를 더욱 민감하게 만들 수 있는 레티노이드와 같은 특정 제품을 피하고 각질을 제거하여 피부를 적절하게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족스러운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우려 사항이나 선호 사항에 대해 미용사와 소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의 주의 사항/ 왁싱 후 주의사항
1. 왁싱 후 24시간 내에는 피부 감영방지를 위해 목욕, 세안, 비누사용, 메이크업, 햇빛 자극을 피해 주세요.
2. 왁싱 후 피부 건조함을 느끼시더라도 오일크림(바디)이나 오일 클렌징(얼굴)을 사용하지 마세요.
(3일 후에는 스크럽제와 바디로션을 주기적으로 꼭 사용하세요)
3. 땀 냄새 제거제나, 땀 냄새 억제제는 제모 후 24시간 후에 사용해 주세요.
4. 왁싱 직 후 공중목욕탕(탕목욕) 이용은 세균감염 가능성을 높입니다.
5. 왁싱 시술 3일 경과 후 모공 속에 트러블이 생겼다면 병원(피부과)을 방문하세요.
6. 바닷물에 들어가는 최소 2일 전까지는 제모를 미리 해두세요 바다 물속의 잡균이 모공에 들어가는 경우 피부에 심각한 모낭염이 생길 수 있어요.
7. 브라질리언(중급. 고급) 시술 시 시술 부위 터치 및 애정관계는 48시간 후에 해주세요.
8. 다리, 비키니, 브라질리언(중급, 고급) 시술 후 저녁에 통풍이 잘 되는 옷을 입고 주무세요.